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여신강림 강수진역 "박유나" 차은우 관계

반응형

sky 캐슬 시청률 수직 상승

드라마를 좋아해서 챙겨보는 분들이라면 아마 대부분이 보고 계실 드라마 sky 캐슬 요즘 인기가 너무 많죠.

1회 처음 방영했을때만 해도 시청률이 1.7프로였는데..

엄청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더니 10회 기준 10프로를 넘어섰어요.

△ 출처. SKY캐슬 공식홈

1회를 1프로로 시작해서 10프로까지 갱신한 드라마는 이 드라마가 최초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공중파에서 10프로는 정말 어마어마한 기록이죠.

앞으로 남은 회차까지 얼마나 시청률이 상승할지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스카이캐슬 배우들의 연기력

스카이 캐슬하면 또 유명한게 배우들의 연기력 아니겠습니까?!

특히 부모님 역할의 성인배우들과 잘 조화를 이루는 아역배우들의 연기력이 정말 짱..

△ 출처. SKY캐슬 공식홈

연기한지 몇년 안된 신인들이 대부분인데.. 이번 드라마를 계기로 배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잘 찍은듯..

 

스카이 캐슬 차민혁 가족 (feat. 차파국)

스카이 캐슬에서는 모든 가족들이 개성이 넘치는데요.

△ 출처. SKY캐슬 공식홈

그 중에서도 차민혁 가족들은 주연 가족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죠.

일명 차파국(드라마 도깨비에서 나올때마다 파국파국 거려서 사람들이 이름은 몰라도 파국은 안디고 ㅋㅋㅋㅋ)

이라고도 불리는 차민혁의 가족들은 차민혁 역의 김병철, 노승혜 역의 윤세아와 더불어,

하버드 생인 첫째와 차서준 역 김동희와

△ 출처. SKY캐슬 공식홈

차기준 역 조병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 출처. SKY캐슬 공식홈

10회까지 존재만 알려져있고 방송에 나오지 않았던 하버드 생 첫째 차세리가 드디어 나온다고 해요.

베일에 쌓여진 역할 차세리.

성격이 이렇다 저렇다 시청자들 사이에서 추측이 난무하고 있는 차세리의 개입으로 인해

드라마가 또 어떤 방향으로 이야기가 펼쳐질까 궁금합니다.

 

스카이캐슬 차세리역 박유나

차민혁 노승혜 가족의 자랑, 첫째 딸 차세리는 자식들의 학력을 중요시하는 sky 캐슬에서 차민혁의 자랑이죠.

쌍둥이들에게는 차갑고 엄하지만 딸 세리 이름만 나오면 흐뭇흐뭇..ㅋㅋㅋㅋㅋ

△ 출처. 박유나 인스타그램

차세리 역으로 누가 캐스팅 되었는지 드라마 시작에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드라마의 화제와 함께 사람들이 차세리 역은 누가 맡았나 궁금하기 시작했구요.

시청자들이 미리 나온 사진들로 배우 박유나아니냐고 했는데 맞았습니다.

△ 출처. 박유나 인스타그램

배우 박유나 누구?

배우 박유나가 누군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박유나는 1997년생으로 2018년 기준 나이가 21세 2019년 기준 나이가 22세 입니다.

△ 출처. 박유나 인스타그램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실용무용과로 졸업을 했습니다.

원래 진로는 연예인 쪽이 아니라 무용 쪽이었나 봅니다.

박유나는 배우로 데뷔하기 이전에 이니스프리와 아시아나 항공의 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후 2015년 kbs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를 통해서 배우로 데뷔했죠.

△ 출처. 박유나 인스타그램

2018년에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강남미인에서 과대했던 그 배우가 스카이 캐슬에도 나오네! 이런 반응들이 많죠.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너무나도 재밌게 본 저도.. 아 과대! 라고 바로 외쳤는데요.ㅋㅋㅋ

△ 출처. 박유나 인스타그램

아직 데뷔한지 몇년 안 된 배우이지만 연기 너무 잘하던데 원래 전공이 무용쪽이라는거 듣고 놀랬던 기억이 있네요.

 

박유나 차은우 사이

차은우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남자 주인공이었죠.

차은우와 박유나의 특별한 순간(?)이 포착되었습니다!

일단 차은우와 박유나는 둘다 1997년생으로 동갑이고, 둘 다 2016년에 한림예고를 졸업한 동창 사이입니다.

△ 출처. KBS 도전 골든벨 방송캡쳐

kbs 도전 골든벨에 800회 특집으로 한림예고 학생으로 출연하였는데.. 바로 옆자리였더라구요!!

이 둘은 그 당시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같이 출연할 것이라고 상상이나 했을까요..

이걸 찾아내는 시청자분들 안목도 대단ㅋㅋㅋ

 

♥ 글이 흥미로웠다면 공감 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