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god 지오디 콘서트 데뷔 일화! 박준형 데니안 사촌 육아일기

반응형

god 지오디

지오디는 1999년 1월달에 데뷔를 한 1세대 아이돌 그룹입니다.

약 한달 후 내년 2019년에는 벌써 데뷔 20주년이 되겠군요.

축하드라고 대단합니다!

god멤버는 현재 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가 있습니다.

데뷔 당시에도 이 멤버 5명으로 5인조 남자그룹이었으나 2004년 윤계상 탈퇴를 하게 되면서 2005년 7집 '하늘속으로'를 끝으로 활동 잠정중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간간히 멤버들의 개인활동만 있엇죠.

이후 2014년에 탈퇴했던 윤계상 재합류 이후, 다시 5인조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god 데뷔 일화

지오디가 데뷔하기까지의  과정은 방송에서도 간간히 언급되어왔는데요.

지오디 멤버들이 연습생 시절, 소속사는 1997년에 터진 IMF 외환위기로 인해 경영난을 겪게되었고, 차마 데뷔를 못시켜준다고 말하지 못한 소속사 사장님은 연습생들에게 작은 소속사를 주면서 알아서 연습하면서 살라고 했다고 합니다.

데뷔를 못시켜주니 알아서 나가라는 뜻이었다고..

멤버들은 열심히 살고 있으면 데뷔를 시켜주겠거니 해서 2년동안 그 숙소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이들은 모두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가수가 되겠다고 선언하고 연습생 생활을 시작한 터라 집에 경제적 지원을 바랄수도 없었다고 합니다.

힘들다고 이 생활을 그만두면 다시는 가수의 꿈을 꾸지도 못할까봐 잘 생활하고 있다고 거짓말을 했다고..

얼마나 가수에 대한 꿈이 간절했으면 어린나이에 제대로 된 생활도 못하고 있으면서도 꿋꿋하게 버텨왔을까요..

2년이 흘러 외환위기가 지나간 후 소속사에서는 당연히 연습생들이 다 숙소를 도망쳤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숙소를 정리하러 갔는데 여전히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멤버들을 보고 데뷔를 꼭 시켜주어야 겠다고 다짐을 합니다.

박진영이 프로듀서를 맡으면서 6인조 혼성그룹이었던 이들은 5인조 남성그룹으로 전환이 되고, 두명이 빠지고 그 자리에 김태우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렵게 생활을 한 멤버들은 김태우가 달갑지 않았고 처음에는 김태우를 따돌렸으나, 김태우가 부모님께 받은 15만원을 멤버들에게 알리면서 배고픔에 굶주렸던 멤버들은 의외로 쉽게 이 돈으로 쇼핑을 하면서 김태우를 받아드렸다고 합니다.

아무리 그때 물가가 싸더라도 지금 물가로 치면 20만원에서 30만원 정도 였을텐데.. 그마저도 5명이서 나누면 얼마 되지도 않는데.. 참 많이 돈때문에 힘든 생활을 보냈나봅니다.

처음 1집 2집때까지도 여전히 어려운 생활을 보내긴 했지만, 이 시대에 데뷔를 한 남자아이돌은 대부분 반항아적 컨셉이었기 때문에 (H.O.T, 젝스키스)

평범한 남자 그룹 컨셉이었던 god는 육아일기라는 그 당시는 생소하기도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흥행시키면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목표달성 god의 육아일기

이 육아일기가 현재 육아 관찰 예능의 시조라고 불리죠.

요즘 유튜브 MBC 공식 채널에 god의 육아일기 간간히 올라오던데,, 재민이 너무 귀여워요...

재민이가 1999년생이니 이제는 어엿한 성인이 되어 있겠네요.. 믿기지 않아요ㅋㅋㅋㅋ

재민이 최근에 어떻게 성장했는지 재민이 근황이 궁금하네요.

왕엄마 박준형, 왕엄마 손호영 그리고 재민이랑 앙숙같이 투닥투닥 거리던 김태우까지..

약 20년이 지난 지금 육아일기를 보더라도 너무 재밌는..

제 2의 육아일기가 나오면 재밌을 것 같기도 합니다.

 

박준형 데니안 사촌 관계

여러분은 데니안 박준형 친척 관계라는 사실,, 혹시 알고 계셨나요?!

데니안의 큰고모 = 박준형의 어머니라서 사촌관계라고..

데니안이 아기였을 때 박준형이 기저귀를 직접 갈아준 적도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데니안은 1978년생으로 39세이고, 박준형은 1969년생으로 49세로 10살 차이가 나네요.

박준형은 말투도 그렇고 국적이 미국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데니안도 국적이 미국,,

이 둘이 사촌 관계라는 점은 알만한 사람들은 많이 알고 있지만, 또 모르는 사람은 알게되면 깜짝 놀랜다고..

사실 저도 처음 알았을 때 엥 한 그룹에 친척관계? 먼 친척도 아니고 사촌? 하면서 깜짝 놀랬었죠.

알고나니 박준형과 데니안 하관구조가 조금 닮은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현재 god가 20주년을 기념하여 콘서트 투어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2018 god 콘서트는 서울, 부산, 대구에서 열리며 서울은 이미 성황리에 마친 상황입니다.

무사히 잘 하셨으면 좋겠고, god 앨범에 아이유 피처링을 맡는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전에 아이유 콘서트에 god가 게스트로 오더니,, 아이유가 god의 오랜 팬이라고 들었는데 정말 부러운 성덕ㅠㅠ

모쪼록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앨범으로 활동 많이 할 수 있길 응원하겠습니다.

♥ 글이 흥미로웠다면 공감 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