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홍수아 성형 호불호에 대한 생각

반응형

홍수아가 성형을 하고 돌아와 한 때 말이 많았지만 지금은 홍수아의 성형한 모습에도 대중들이 익숙해진 듯 하다.

출처. 사진 속

성형을 하고 초반에 활동을 할 때는 사람들이 왜 했냐 전이 더 낫다 이런 평이 더 많았는데 지금은 하고 나서 중국진출도 하고 더 잘되고 있으니 잘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진 것 같다.

출처. 사진 속

아무래도 홍수아가 성형하기 전에도 인지도가 컸던 연예인이다보니 성형을 하고 난 후의 모습이 익숙하지 않아 초반에 불호가 많이 있었던 것 같다.

성형을 한 후 라디오스타에 홍수아가 처음 출연을 했을 때 라디오스타 MC였던 윤종신은 처음에 홍수아를 보고 누군지 몰랐었다고 한다.

출처. 사진 속

달라진 얼굴로 인해 성형이라는 꼬리표가 붙는데에 대해 홍수아도 스트레스일 수도 있겠지만

본인은 이제 익숙해졌다고 한다.

출처. 사진 속

하지만 익숙해졌다고 하더라도 그 누구든 안좋은 말들은 삼가했으면 좋겠다.

기분 나쁠 이야기를 듣고 좋을 사람이 누가 있을까.

출처. 사진 속

홍수아는 자신의 성형한 모습을 보고 호불호가 갈린다고 한다

예쁘다며 진작에 하지 그랬냐는 의견도 있고 예전 얼굴이 더욱 매력젹이었고 충분히 예뻤는데 왜 했냐는 의견도 있다고 한다.

출처. 사진 속

개인적으로 나는 성형을 한 홍수아이든. 성형을 하지 않은 홍수아이든 상관이 없지만 성형을 하고 나서 주연 배역이 많이 들어오고 중국에도 진출하여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으니 예쁘고 안예쁘고를 떠나 성형해서 더 승승장구하게 된 케이스라고 생각된다.

출처. 사진 속

성형 전에는 주인공 친구나, 비중이 크게 없는 조연만 맡았던게 사실이니까 말이다.

홍수아 본인도 성형 전이 더 낫다는 감독님의 말씀에 그럼 그때 작품 좀 시켜주시지 그랬냐고 했다고 한다.

본인은 억울한 면이 있다고.

출처. 사진 속

홍수아가 성형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영화를 모니터하던 와중에 중국제작자가 눈을 살짝 찝으면 더 예쁠 것 같았다고 말을 하였고 본인도 외모 때문에 가지는 배역의 한계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한다.

출처. 사진 속

아무래도 청순한 캐릭터들에는 메이크업으로 한계가 있었다고 한다.

배우로서 더 폭넓은 연기를 하고 싶어서 결국 성형을 하였다고 한다.

결론적으로 2018년에는 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주연까지 맡게되었다.

필자도 그 드라마를 봤었는데 뭔가 성형 전의 마스크로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지만 성형 후의 얼굴은 배역에 정말 잘 어울리는 모습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