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박유나 남동생 일화

반응형

연기자 박유나

박유나는 2015년에 데뷔하여 꾸준한 연기활동을 펼치며 필모를 쌓아왔다.

박유나가 얼굴을 알린 대표작으로는 SKY 캐슬이라고 생각된다.

<박유나 관련 글>

배우 박유나 정보 차은우와 인연 (스카이캐슬 sky캐슬 차세리 역)

 

배우 박유나 정보 차은우와 인연 (스카이캐슬 sky캐슬 차세리 역)

sky 캐슬 시청률 수직 상승 드라마를 좋아해서 챙겨보는 분들이라면 아마 대부분이 보고 계실 드라마 sky 캐슬 요즘 인기가 너무 많죠. 1회 처음 방영했을때만 해도 시청률이 1.7프로였는데.. 엄청난 입소문을 타..

uryhjb.tistory.com

박유나는 스카이캐슬에서 차세리 역을 맡았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도 인상깊은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사진출처, 박유나 공식사이트

박유나 남동생

박유나에게는 나이차이가 많이나는 남동생이 있다고 한다.

박유나와 남동생의 나이차이는 12살로 띠동갑이다.

박유나는 성인인데 아직 남동생은 초등학생이다.

사진출처. 박유나 공식사이트

해피투게더 남동생 일화

박유나는 해피투게더어 출연하여 남동생과의 일화를 밝혔다.

남동생은 어느날 뜬금없이 박유나에게 전화를 걸었다고 한다.

동생 옆에는 동생 친구들이 있었다고.

사진출처. 박유나 공식사이트

연예인 누나를 자랑하고 싶어서 동생이 전화를 걸었던 것이다.

하지만 그 이후로 누나인 박유나가 동생에게 뭐라고 해서 그런 전화를 하지 않는다고 한다.

자랑하고 싶어서 전화했다가 하지말라고 또 안하는 동생이 참 귀여운 것 같다.

사진출처. 박유나 공식사이트

박유나 현실남매

하지만 박유나는 남동생과 다른 남매들과 다를 것 없이 현실남매와 같다고 한다.

덩황한 동생 표정이 웃겨 초등학생인 동생에게 장난을 자주 친다고.

그나저나 나이차이가 그렇게 많이 나도 싸우기는 싸우는구나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