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김주영 역 "김서형" 펜디 패션, 황치영 역 "최원영" 패션 가격 정보

반응형

스카이캐슬 종방연

26일 토요일에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종방연이 있었는데요.

방송사의 아시안컵 중계로 인해서 19회가 금요일 방송예정이었는데 토요일로 밀리고 마지막회는 다음주로 밀렸죠.

 

 

하지만 미리 종방연 날짜를 잡아놓은지라 출연진들과 제작진들의 각자 스케줄을 모두 다 변경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서

마지막회는 아직 방송되지 않았지만 종방연을 진행한 것으로 보입니다.

 

매회 방송마다 큰 화제를 낳은 드라마답게 종방연에 참석한 배우들 또한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덕분에 배우들의 패션들도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최원영 패션 정보

배우 최원영의 패션은 다른 의미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옷이 정말 특이하긴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코트와 패딩의 콜라보 인가요?? 코트에 패딩이 붙어있는 듯한 모앙이에요.

모양도 특이한데 색도 특이합니다.. 초록색이라니..!!!

 

그런데 최원영의 이렇게 화려한(?) 패션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ㅋㅋㅋㅋ

이것은 드라마 킬미힐미 때 패션이구요..

 

이것은 드라마 비밀의 문 패션..

 

은색 엄청 반짝이는게 화려하네요..

특히 비밀의 문 패션이랑 이번 스카이캐슬 패션보면 반짝이는 비닐 재질의 패딩을 좋아하는 걸까요..?

 

근데 패션만큼 놀라운게 옷의 가격입니다.

이 코트의 가격은 한화 160만원 정도..

 

김서형 팬디 패션

개인적으로 저는 코디네이터 김주영 역을 맡았던 배우 김서형의 코디가 제일 좋아요.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물론이고 가방까지 올 펜디(FENDI) 착장이라고 하는데.. 너무 예쁘네요.

코디일땐 매일 블랙에 올빽 머리만 하고 드라마를 나오셨는데... 완전 180도 다른 이미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명품을 더 잘 살려주는 것 같아요.

블라우스 가격은 120만원대, 스커트는 210만원대, 토트백 가방은 490만원대로 총합 800만원이 넘는다고 하네요.

 

 

브랜뉴보이즈 데뷔 성공가능? 워너원해체 이대휘 박우진, MXM 임영민 김동현

홍진영 데뷔 전 과거, 한국장학재단 장학금 기부 이유?

배우 공유 대만에서 '거액 광고비' 받는 이유있는 인기

god 지오디 콘서트 데뷔 일화! 박준형 데니안 사촌 육아일기

황광희 전역 벌써? 입대 날짜, 소속사 이적, 무한도전 새 시즌 가능성

 

♥ 글이 흥미로웠다면 공감 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