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피치커플 이동욱 유인나 재회!! 드라마 '진심이 닿다'

반응형

도깨비 피치커플 유인나 이동욱

도깨비에서 유인나 이동욱 커플은 피치커플로 불리었는데요.

△ 출처. 이동욱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피치커플 뜻은 피자치킨 커플이라는 뜻입니다.

뜬금없이 왜 피자치킨이 나오나 싶으시죠 ㅋㅋㅋㅋ 저도 처음엔 그랬었습니다.

△ 출처. 이동욱 인스타그램

피치커플만 들었을 땐 뭐 복숭아랑 관련된 그런 뜻인가 싶기도 했구요.

치킨은 유인나가 드라마 속에서 치킨집을 운영해서 그런 것이고,

△ 출처. 유인나 공식 사이트

피자는 이동욱이 도깨비에서 쓰고 나오는 모자가 있는데 그게 피자헛 로고 모자랑 똑같이 생겨서 그렇다고ㅋㅋㅋ

△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 공식 포스터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현재 tvn 수목드라마에는 송혜교와 박보검이 주연으로하는 남자친구가 편성되어 있는데요.

△ 출처. 이동욱 공식 인스타

<남자친구 주연 박보검 관련 글>

박보검 응원봉, 아이돌 가수도 아닌데 왜?

△ 출처. 이동욱 인스타 계정

이 드라마 종영 이후에 남자친구 후속으로 드라마 '진심이 닿다'가 첫 방송일 2월 6일로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내용은 대한민국의 배우인 오윤서가 변호사인 권정록을 만나는데 위장취업을 하며 시작되는 로맨스라고 합니다.

△ 출처. 유인나 공식 사이트

여자주인공 오윤서 역은 유인나가, 남자주인공 권정록 역은 이동욱이 맡았는데요.

예고 메이킹 영상을 보면 뭔가,,

△ 출처.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 메이킹 캡쳐

도깨비에서 유인나가 연기했던 써니와 이동욱이 연기했던 저승사자가 환생한 느낌??

두 분 너무 잘 어울립니다.

△ 출처. tvN 드라마 '도깨비' 공식홈

이동욱과 유인나 모두 믿고 볼 수 있는 배우라서 이번 드라마 안 볼 수가 없네요.

특히 두 배우의 케미가 정말 기대가 됩니다.

△ 출처. tvN 드라마 '도깨비' 공식홈

또한 이 '진심이 닿다' 드라마를 제작하는 피디가 '김비서가 왜 그럴까'와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담당했던 피디라고 합니다.

제가 로맨스 드라마를 챙겨서 보지는 않는 편인데

△ 출처. tvN 드라마 '도깨비' 공식홈

이 두 드라마는 너무 재밌어서 본방송으로 꼬박꼬박 열심히 챙겨보던 드라마에요.

진심이 닿다도 정말 재밌을 듯.. 빨리 방영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 출처. 유인나 공식사이트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

나이와 생일이 '바뀐' 전 씨스타 멤버 보라와 효린

김새론 과거 유명세 인한 따돌림과 악플..그 이후..

박신혜와 김우빈이 친구가 된 이유??

전역 "임시완", 입대 전 미생 시즌 2 장그래 출연 계약 완료!

 

♥ 글이 흥미로웠다면 공감 꾹 ♥